Guest book

  1. BlogIcon Seungwan 2016.05.25 02:11 신고 edit & delete reply

    혹시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5년전, CM Edition 카페를 운영중일 때 많은 활동을 해주신 LuckySh 님.
    간만에 블로그 방명록을 보다가 발견했네요.
    호기심이 생겨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아이디를 알아내서
    dltmfkdpf99 라는 아이디로 검색해보니 많은 곳에서 활동을 하셨더군요.
    보면서 참 제 중학교 시절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저도 스타크래프트 립버전을 지식인에 카페 주소와 함께 소개하며
    블로그도 소개하고, 무언가 내가 이끄는 집단을 인지도 있게 발돋움하고 싶었습니다. 이런 모습이 LuckySh님의 발자취를 보며 똑같이 느껴지네요.
    2011년 말을 기점으로, '개인사정'으로 거의 모든 인터넷 활동을 중지하신 것 같은데 나쁜일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분명 수 년이 지난 지금 LuckSh님도 많이 자라셔서, 제가 그래왔던 것처럼 지식인에 남겼던 글, 블로그에 남겼던 글, 카페에 남겼던 글을 보며 너털웃음을 짓겠죠.
    블로그를 하면서 느낀 것은, 매년 내가 성숙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냥 주어진 일을 하며 살아가면 내가 성숙해지는지, 정말 생각이 깊어지는지 알 길이 없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썼던 글을 보면 뭔가 작년에 쓴 글은 조금 서툴러 보이고, 재작년 글은 더 서툴러 보이는 그런게 있습니다.
    스물 한살이 참 뭘 안다고 이런 글을 쓰네요 ㅋㅋ
    아무튼, 이 방명록을 언젠가는 보게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쯤이면 아마 고등학생이겠죠?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있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 2012.08.14 15:20 edit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BlogIcon something happy 2012.02.01 10:19 신고 edit & delete reply

    방문 했습니다 ㅋㅋ
    제 블로그도 ㅋ

  4. 2012.01.16 18:09 edit & 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5. BlogIcon 꿈의Music 2011.09.26 16:01 신고 edit & delete reply

    안녕하세요~
    Windows Edition Story 블로그를 운영하는 꿈의 Music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_^


티스토리 툴바